[공지] 법무법인 세움, Chambers Asia-Pacific 2024에서 Corporate/M&A 분야에 선정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이 세계적인 법률 미디어 Chambers and Partners가 매해 발행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법률시장 평가지 Chambers Asia-Pacific 2024년판에서 대한민국 Corporate/M&A 분야 우수 로펌에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SEUM의 정호석 변호사는 작년에 이어 Corporate/M&A 분야 우수 변호사에 2년 연속 이름을 올렸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속적인 법률시장 발전을 도모하고, 새로운 전문가 및 업무 분야를 발굴하기 위해 약 6개월간 광범위한 리서치를 진행하여 도출한 통계 결과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해당 평가는 각 로펌 제출자료, 주요 고객 및 파트너 인터뷰, 자체 연구원들의 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국가별 우수 로펌과 전문가를 선정하기 때문에, 로펌 평가기관 중 가장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Chambers Asia-Pacific 2024판의 Corporate/M&A 분야에는 11개의 우수 로펌과 36명의 우수 변호사가 선정되었습니다. 로펌 분야는 규모나 업무 수행 건수 등에 따라 Band 1~4로 나뉘어 발표되었으며, SEUM은 Band 4에, 변호사 개인 분야에서는 총 7개의 그룹(Senior Statepeople, Eminent Practitioners, Band 1~4, Up and coming) 중 정호석 변호사가 Band 4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SEUM의 가장 돋보이는 장점으로 1) 테크 분야에서의 우수성, 2) 투자, M&A 거래에 대한 전문성, 3) 사모펀드 및 투자회사 자문에 대한 역량이 뽑혔고, SEUM 정호석 변호사에 대해서는 ‘스타트업 자문으로 전문성을 인정받아 사모펀드와 투자사까지 업무를 확장한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Chambers and Partner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상내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