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법무법인 세움, ‘Asialaw Profiles 2021’에서 대형 로펌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IT 부티크로 인정받아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이 Asialaw가 주관한 ‘Asialaw Profiles 2021’의 Tech and Telecommunications 분야에서 세종, 화우, 율촌 등 국내 유수의 대형 로펌과 함께 Highly Recommended Firm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부티크 로펌으로서는 유일하게 선정된 것으로서, 이는 Tech(IT) 분야의 부티크인 SEUM이 대형 로펌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하여 온 것이 인정받았음을 의미합니다.

Asialaw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로펌과 전문가들을 정기적으로 소개하고자 관련 법률 전문지를 발간하는 매체로, 매년 ‘Asialaw Profiles’이라는 가이드를 발표하여 각 로펌의 주요 실적을 토대로 우수 로펌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행 수는 물론 전문가와의 인터뷰, 실제로 업무를 경험한 클라이언트와의 인터뷰도 랭킹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Asialaw Profiles의 Highly Recommended 랭킹에 부티크 로펌이 오르는 것은 매우 이례적인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SEUM이 이번에 Highly Recommended Firm으로 선정될 수 있도록 좋은 평가를 하여 주신 SEUM의 고객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단순한 법률 자문이 아닌 만족도 높은 실무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SEUM은 이번 Corporate and M&A 분야와 Consumer goods and services 분야에도 Notable Firm으로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분야에 대한 성과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관련 페이지 바로가기